본문 바로가기
Movie & Drama/🎬 영화

[4.30 개봉] 중국 영화 너의 결혼식 -「니적혼례(你的婚礼)/니더훈리」- 허광한, 장약남 주연

by 허니바이브 2021. 4. 17.

 

「 중국 본토 내 개봉일 변경 "4월 30일" 개봉 예정

중국판 너의 결혼식 - 니적혼례(你的婚礼) / 니더훈리
허광한(許光漢), 장약남(章若楠) 주연 
박보영, 김영광 주연 국내 영화 너의 결혼식 리메이크 

 

"한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에 더 나은 자신으로 변해 간다."

 

허광한 니적혼례

 

3월 초에 소개를 드렸던 '너의 결혼식' 리메이크 중국 영화'니적혼례(你的婚礼)' 대한 업데이트 정보들이 있어 들고 왔습니다! 그 당시에 못 보신 분들은 처음 보시는 포스팅일 수도 있겠네요.^^; 먼저 가장 중요한! 개봉일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는 5월 20일 개봉 예정이라고 소개를 드렸고, 그 날은 중국 랜선 밸런타인데이로 '워 아이 니(사랑해)'와 발음이 비슷한 날짜라고 설명드렸는데요.

 

그런데 아니 이게 무슨 일?! 오랜만에 새로운 소식으로 공식 뮤직 비디오(mv)가 올라왔다고 해서 구경하러 들어갔더니, 개봉일도 4월 30일로 20일 앞당겨진 것입니다! 물론 이는 중국 본토 개봉 예정일이고요, 우리나라도 '상견니'의 주연 배우 허광한의 인기에 힘입어 개봉할 가능성이 높지만 좀 더 늦어질 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이에 맞춰 업데이트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시 한번 포스팅합니다! 겸사겸사 지난번에 못 풀었던 허광한, 장약남 화보 사진이나 움짤도 풀려고요! ㅎㅎ(순전히 개인 감상 용도인 것도 있음. ㅋㅋ)

 

여담이지만 요새 일본도 그렇고 중국까지 적극적으로 판권을 사서 우리나라 영화나 드라마를 리메이크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우리나라 콘텐츠의 위상이 올라간 느낌이랄까요. 역시 좋은 콘텐츠에는 국경이 없는 것 같습니다. 

 

 

▐  상큼, 청량 미 뿜 뿜 하는 중국 청춘 로맨스 영화

 

고등학교, 대학교 캠퍼스가 주된 배경인 청춘 영화인 데다가, 계절적 배경이 주로 봄, 여름이라는 계절이 주는 밝고 싱그러운 느낌의 색감이 영화 곳곳에 가득한 것 같습니다. 이번에 새로 추가 공개된 포스터만 봐도 눈이 시원해지는 이 느낌! 바다 가고 싶어 지네요.ㅎㅎ

 

허광한 니적혼례 포스터
중국 영화 너의 결혼식(니적혼례/니더훈리) 새로 공개된 포스터 - 출처: 공식 웨이보
허광한 니적혼례 포스터
허광한 니적혼례
4월 30일 개봉 예정 중국 영화 - 니적혼례 (우리나라 너의 결혼식 리메이크)

 

▐  주연 배우 : 허광한, 장약남 - 추가 공개된 개인 포스터

 

좀 더 영화 세부 컷들이 담긴 주인공들의 개인 포스터도 새롭게 공개되었네요. 둘이 체크 남방으로 맞춰 입은 건가요? ㅎㅎ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여주 장약남 너무 예뻐요 ㅠㅠ 웃을 때 입동굴 활짝 개방되는 것이 중국판 아라가키 유이(일본 여배우)로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는 레드벨벳의 조이 닮아 보여요. 웃을 때 상큼하고 과즙미 팡팡! 이 포스터만 봐도 점점 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는 중입니다!

 

영화 허광한 니적혼례장약남 니적혼례
중국판 너의결혼식 (니적혼례) - 허광한, 장약남 주연 포스터 / 출처: 공식 weibo

 

 

 

▐  공식 웨이보 - 특별 인터뷰 중국어 영상 번역 

※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으나 너그러이 봐주세요!^^

 

- 허광한 : 주소지(김영광 역, 중국어 발음:조우 사치)는 기본적으로 바보, 어리석고 맹한 사람이에요.

- 장약남 : 유영자(박보영 역)를 연기하는 것은 고등학교 생활 중 어리바리하면서도 귀여운 백치미(憨憨劲)를 표현하는 것 같았네요.

- 감독 : 허광한 역할은 특히 소년 미(소년스러운, 청춘의 느낌)가 있는 사람을 원했어요. 주저함이 없이 정의를 위해 나아가고(义无反顾), 매우 용감한 캐릭터이죠.

 

- 허광한 : 누군가를 좋아하는 것은 그 사람을 더 용감하게 변화시킬 수 있어요. 관객분들도 주소지를 보면서 자신을 변화시킬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과거에) 해서는 안 됐던 일들에 대해서 깨달을 겁니다. (후회할 일을 안 했더라면? 하고 자각을 할 거라는 의미 같음.)

 

허광한 영화 니적혼례허광한 영화 니적혼례
중국판 너의 결혼식(니적혼례) 특별 인터뷰 허광한 - 출처: 공식 웨이보

- 감독 : (여자 주인공) 유영자는 주소치에게 있어서 마치 '등대'와도 같은 존재예요.

- 허광한 : 그녀(유영자)는 그가 미처 해낼 수 없었던 일들을 해내게 만들어 주죠, 이를 테면 여러 가지 노력(대학 수험), 훈련... 

- 장약남 : 남을 때리고, 바다에 무모하게 뛰어들고... 주소치는 유영자가 정말 눈 뜨고는 봐줄 수 없는 일들을 많이 저질러요. 

- 허광한 : 주소치는 인생의 산전수전(酸甜苦辣)을 다 겪죠... 체력, 정신적인 에너지까지 최대로 소모된 영화였네요. (당시에 촬영 중이었음) 최종 결과물이 나왔을 때 관객분들이 만족해하셨으면 좋겠어요.

 

(이 와중에 허광한 옆선과 목젖에 눈이 가는 몹쓸 레이더 발동 중..ㅋㅋ)

 

허광한 영화 니적혼례
영화 니적혼례 인터뷰 영상 - 대만 남자 배우 허광한

- 장약남 : 감독님이 주소치(허광한 캐릭터)를 정말 귀엽게 연출해 주셨어요. 또한 성장한 이후에 그의 애틋한 감정도 허광한 배우가 너무 잘 표현해주었네요. 제 생각엔 허광한이 바로 주소치 캐릭터 그 자체였어요. (배우에게는 최고의 칭찬이네요!ㅎㅎ)

 

 

 

 

▐  두 주연 배우의 '얼굴합'과 '케미스트리(Chemistry)' 

 

이미 중국 웹에 떠돌아다니는 각종 조각 영상, 움짤, 사진들만 봐도 이 둘이 상당히 친해 보이고 케미도 좋은데요! ㅎㅎ 청춘 남녀의 싱그러운 로맨스 빨리 보고 싶네요! 하지만 중, 후반부에는 우리나라 영화 너의 결혼식처럼 갈등이나, 눈물, 콧물 뽑는 상황들이 전개될 것으로 보여서 정통 멜로 연기도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영화 니적혼례 촬영 현장 - 우측 사진 : 여자 주인공이 시전하는 카베동(나무동?) - 키 차이가 설레네요. ㅎㅎ
허광한 영화 니적혼례허광한 영화 니적혼례
남녀 주연 배우 케미 돋는 중국 로맨스 영화 - 니적혼례(너의 결혼식) 포스터 - 허광한, 장약남
허광한 영화 니적혼례
허광한, 장약남 얼굴 합

 

[남자 주인공 허광한의 눈물 연기]

 

웨이보 특별 인터뷰 영상에서도 허광한 눈물 연기하는 장면 살짝 공개가 되었는데요. 역시 연기를 잘하는 배우라서 그런지 그렁그렁 서럽게 흘러내리는 눈물이며, 연기 후 컷이 떨어진 순간에도 휴지로 열심히 닦으면서 감정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모습에서 프로페셔널함을 느낍니다.ㅜㅜ

 

허광한 영화 니적혼례허광한 영화 니적혼례
허광한 영화 니적혼례

 

 

▐  허광한, 장약남 - 영화 너의 결혼식(니적 혼례) 특별 화보 with Bazaar

 

지난 번 포스팅에서 올리지 못했는데, 케미 돋는 두 주연 배우 허광한과 장약남이 영화를 위해 마치 신혼부부 컨셉으로 바자 화보를 찍었습니다! 그 중에 맘에 드는 사진 몇 개만 공유해요. 둘이 얼굴 합, 비주얼 너무 잘 맞지 않나요? 로맨스 영화의 중요 요소인 키 차이까지 두근 두근합니다. ㅎㅎ 가끔 중국 드라마 리뷰를 하면, 검색 유입어"키 차이 좋은 중국 드라마", "키 차이 나는 중드" 이런거 있어서 정말 빵 터졌습니다. 모두 같은 마음인가봐요.ㅋ

 

01234567
화보 사진들은 슬라이드쇼를 넘기거나, 밑에 점선을 클릭해서 감상하세요!

 

▐  중국 영화 니적혼례 MV - 气运联盟演唱《你的婚礼》/ My Love 少年曲 《少年!敢》 MV

 

주제가까지는 아닌 것 같고, 홍보 겸해서 나온 음악과 뮤직 비디오 같은데요. 노래는 상당히 미묘하고 제 취향이 아니지만, 중간 중간 예고 편에서는 아직 볼 수 없는 영화 속 장면들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국 개봉일 빨리 확정 되었으면 좋겠네요! 당장 달려갑니다. ㅎㅎ

 

 

 

[ 개봉일 변경 전 예전 포스팅 보러 가기: 기본 영화 정보는 변동이 없습니다.]

 

2021.03.06 - [Movie & Drama/🎬 영화] - [Movie 10.] 허광한 영화 - 중국판 너의 결혼식「니적혼례(你的婚礼)/니더훈리」5월 20일 개봉!

 

[Movie 10.] 허광한 영화 - 중국판 너의 결혼식「니적혼례(你的婚礼)/니더훈리」5월 20일 개봉!

허광한, 장약남의 설레는 케미가 돋보이는 중국판 너의 결혼식, '니적혼례/니더훈리(你的婚礼)' - 2021년 5월 20일 중국 개봉 예정! - 상견니(想見你)로 톱스타 반열에 올라선 대만 배우, 허광한의

euphoria25.tistory.com

 

허광한 영화 니적혼례
니적혼례/니더훈리 포스터 - 허광한, 장약남 주연

 

여러모로 기대되는 중국 개봉 예정 영화 니적혼례였습니다.

공감/댓글은 블로그를 지속할 원동력이 된 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