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여행 & 리뷰

[성수 핫플] 테니(Tenne) - 성수 유럽풍 테라스 브런치 카페 & 빵집 솔직 후기

by 허니바이브 2023. 8. 24.

 

 

 

성수 '유럽 감성' 브런치 카페 & 베이커리 테니(Tenne)
- 평일 오후 방문 후기 (내돈내산) -

 

 

 

최근 삼성역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도 약식으로 생긴 성수 브런치 카페/핫플 "테니(Tenné/ Tenne)"! 저희 집에서 걸어서 고작 20분 거리에 있는 가까운 곳인데도, 워낙 인기가 많은 핫플인지라 주말 웨이팅 필수이고, 자리가 늘 없어서 못 갔는데요.ㅠㅠ 평일(월요일) 오후에 방문하니 손님도 진짜 적고(없지는 않음 ㅋㅋ) 한가롭게 유럽 프랑스 브런치 카페에 여행 온 기분이었습니다!

 

카페 이름이 독특해서(?) 검색을 해봤는데, '테니'란 이름은 잘 구워진 빵이 연상시키는 오렌지-브라운 색상을 뜻 한다고 해요!

 

 

[성수 테니 상세 정보]

- 상세 주소: 서울 성동구 뚝섬로 17가길 55 1층

- 영업시간: [평일] 월 ~ 금 > 08:00 - 21:30 (오전 8시 ~ 오후 9시 30분)

                  [주말] 토-일 > 10:00 - 22:30 (오전 10시 ~ 오후 10시 30분)

 

- 찾아가는 방법: 성수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585m)

 

※ 포장손님을 위한 잠시 정차는 가능하나 주차공간은 없습니다. 120미터 떨어진 성수 AK밸리 지하주차장은 시간당 3천 원입니다.(카드결제)

 

- 성수 브런치 카페 테니 인스타그램 계정:

https://www.instagram.com/tenne_seongsu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성수 브런치 카페 테니 특징(장단점)]

 

● 유럽 프랑스풍의 야외 테라스 좌석과 테이블

● 모던하면서 고급진, 깨끗한 내부 인테리어

● 맛있는 빵(베이커리류)과 디저트!! (평점 리뷰 중에도 커피보다는 빵이 맛있다는 의견이 많네요)

 

● 주말 등 웨이팅 많을 때는 직원의 안내에 따라 정해진 좌석에 앉아야 할 수 있음

● 좌석이 여유가 있고 많을 때는 아무 자리 나 본인이 원하는 곳에 앉는데, '테이블 번호'가 있어서 주문할 때 말해야 함 

성수 브런치 카페 핫플 테니 - 테이블 넘버 / 테이블 좌석 번호

 

● 카페 내부에 남/여 화장실 구분. 1칸씩 있음 깨끗한 편

반려동물(애견 등) 동반 가능

● 무료 와이파이(wi-fi) 제공 불가!! >> 요즘 카페와 달리 굉장히 쇼킹하게 인터넷 못 씁니다. ㅋ 

● 친절한 직원과 서비스:  커피 1잔만 시켜도 직접 자리로 서빙해 주심. > 되게 대접받는 기분..? ㅎㅎ

내부 가장 안 쪽에 있는 유럽풍 좋은 자리는 예약석임. 미리 예약 필수

 

 

[성수 테니 브런치 메뉴 및 가격]

- 메뉴판 이미지 첨부 (출처: 네이버 검색)

 

성수 브런치 카페 테니 메뉴판 이미지

 

 

[성수 테니 내부 좌석 및 인테리어]

 

원래 성수 테니 하면 "야외 테라스" 자리가 인기가 많고 명당(?)인데요. 이 날 너무 폭염에 더워서 에어컨을 쐬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실내에 앉았습니다. 개인적인 작업이나 노트북 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곳인 게 브런치, 베이커리 맛집 & 분위기 맛집이어서.. 사람 많을 때는 엄청 시끄러울 거 같아요. + 요즘 개인 카페에서 당연하게 제공하는 무료 와이파이가 없습니다! ㅠㅠ 본인이 데이터 테더링하지 않는 한 노트북 인터넷 사용 불가합니다.

 

프랑스어 샹송 같은? 불어로 된 느리고 재지 한 음악들이 계속 흘러나와서 더 유럽 감성이 들었네요.(성수 테니 콘셉트인 듯 ㅋㅋ)

 

성수 브런치 카페 베이커리 맛집 테니 내부 인테리어

 

위 사진은 테이블 넘버 M6에 앉아서 바라본 성수 테니 바깥 테라스 자리 풍경인데요. 마치 액자 프레임처럼 풍경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 손님도 없어 평일 오후의 티타임, 여유를 즐기면서 너무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성수 브런치 카페 성수 베이커리 퀸아망 맛집 - 테니(Tenne) 내부 풍경 인테리어

 

성수 테니 내부 유럽풍 인테리어

 

유럽 별장에 온 듯.. 한편에는 앤티크 한 거울과, 소품들 그리고 장작까지(실제로 벽난로는 아닙니다. ㅋㅋ) 있어서 더 유럽 감성이 드는 성수 테니였습니다.ㅎㅎ

 

성수 테니 1층 내부 자리 인테리어

 

평일(월요일) 오후 1시경이었는데, 테라스 자리에 2명이랑 내부 자리 4-5명 빼고는 매장이 한산해서 너무 좋았어요! 성수 테니는 평일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낮이라 밖이 밝은데도, 카페 내부에 사진처럼 황금빛(?) 조명을 켜놔서 은은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의자나 테이블도 보시면 되게 유럽풍이에요! ㅎㅎ

 

 

- 예약석 

 

 

사실 성수 테니에 노트북 작업하려고 간 거라(큰 오산) 내부 자리가 탐났거든요. 가장~ 구석 (화장실 있는 쪽)로 들어가시면 은밀한 프라이빗 공간 같은 좌석들이 나오는데.. 여기는 "예약석"이라고 합니다. ㅠㅠ 안타깝게도 들어가지 못했어요.

 

 

[성수 테니 메뉴 주문 후기 - 치아바타 빵 & 아이스 라떼]

 

라떼 마니아인 저는 역시 브런치 카페 & 베이커리 맛집 성수 테니를 가서까지도.. ㅋㅋ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라떼 섞기 전 영롱한 빛깔 보이시나요 ? ㅎㅎ 산미없이 고소하고 진한 라떼였어요. 성수 테니 아이스 라떼 가격은 5천 원인가? 성수 핫플 카페치고 적정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성수 브런치 카페 테니 - 성수 테니 커피 메뉴: 아이스 라떼

 

성수 테니 치아바타 빵 후기

사진이 좀 리얼/투박하긴 한데.. 성수 테니에서 구매해서 포장해 온 신선한 치아바타 빵입니다. 저는 식단 조절 관계로 2조각만 방울토마토와 곁들여 먹었는데요. 약간 시큼? 한 맛도 나지만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치아바타는 건강한 빵이라서 다이어터 분들도 부담 없이 드셔도 좋습니다. 

 

성수 테니 치아바타빵

 

손님이 없어 썰렁 한산한 성수 테니 평일 오후 내부 풍경

 

 

 

본 포스팅은 해당 카페와 상관없는 순수 내돈내산 솔직 방문 후기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