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여행 & 리뷰

[BTS] 방탄소년단 정국 : 그래미 자선공연 MusiCares -Dynamite 드럼 치는 전정국 움짤

by 허니바이브 2021. 3. 14.

 

방탄소년단, BTS가 미국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 주간에 열리는 온라인 자선공연 '뮤직 온 어 미션(Music On A Mission)' MusiCares에 출연했다. 인기 급상승 동영상으로 유튜브에서 시청 가능했는데, 빌보드 1위의 세계적인 히트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불렀다.

 

그런데.. 황금 막내이자 방탄 메인 보컬 전정국이 갑자기 드럼 치는 것은 무엇..?! 파란 머리 시절에 미리 녹화한 것으로 보인다.

(우리나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촬영했다고 한다.)

상당히 뮤지컬 영화의 한 장면 같기도 한 무대 연출과 레이저 빔 같은 조명이 인상적이었다.

진심 이제 밴드 음악까지 섭렵하려는 것인가? 기타는 만지작 거리면서 쉬운 곡 정도는 칠 줄 아는 걸로 아는데..

드럼은 언제 준비한 거지 놀랐다!!

 

방탄소년단 정국
그래미어워드 자선공연 -방탄소년단 정국

벌써 해외 외신과 각종 매체에서 Drummer Jungkook으로 대서특필되며 화제를 모으는 중.

최근에는 브이 라이브에서 정국이가 콤부차를 추천했는데, 순식간에 완판 되어 재고가 없을 정도라고. 다우니 세제에 이어 혜택을 보는

콤부차 판매 업계들. 달리 비싼 마케팅과 광고가 필요 없다. 말 한마디면 그냥 끝나 버리는 무서운 영향력!

역시 이제 뭣만 하면 세계 트렌드 1위로 오를 정도의 넘사벽 월드 클래스가 되어가는 탄이들...

 

 

이젠 드럼이라니! 아미, 팬으로서 정체성의 혼란이 온다. 아니 재능의 한계치가 어딘지 시도해보고 싶어 하는 것인지 정말 새삼 대단하다.

바쁜데 언제 또 팬들을 위해 드럼 연습을 따로 한 것인지 기특, 대견하기도 하고.

드럼 세트의 베이스 드럼에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로고가 붙은 것도 예쁘고 인상적이었다!

역시 믿고 보는, 믿고 듣는 방탄!

2021년 그래미 어워드 본 무대에서는 또 어떤 색다른 무대로 전 세계 아미들을, 팬들을 놀라게 해 줄까!

벌써부터 정말 기대가 되고 두근두근 설렌다.

늘 응원한다!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drum 전정국 드럼
방탄소년단 전정국 드럼 - 출처 tumblr
전정국 드럼

 

+ 보너스 : 드럼 스틱 돌리는 기술까지 시전 하는 정국이. 드러머들이 무대에서 분위기 띄울 때 자주 하는 난이도 있는 스킬 아닌가요?!

 

방탄 정국 드럼

 

마지막은 방탄이들 아미에게 케이 하트 보내는 사진으로 마무리!

 

방탄소년단 그래미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 Grammy awards 2021 방탄소년단 멤버들 k-hearts

 

출처 : BTS Official 트위터

 

** 공감 꾹 부탁드려요!! **

 

 

 

*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3.01 - [Travel & Review/여행 & 팁 & 리뷰] - [BTS 방탄소년단] 정국 Still with you 브이라이브 고화질 짤

 

[BTS 방탄소년단] 정국 Still with you 브이라이브 고화질 짤

BTS 정국 브이 앱 브이 라이브(Vlive) (이 글은 방탄 아미 Army인 저의 덕심 충만한 포스팅입니다. 양해 구함.) 무반주 Still with you 라이브 & 무려 45분간의 라이브 방송. 2월 27일이 아미 생일인가요? 항

euphoria25.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