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여행 & 리뷰

[성수동/뚝섬역 카페] 브라우터 성수 - 카공하기 좋은 조용한 주택 개조 카페 & 프레첼 맛집

by 허니바이브 2024. 5. 1.

 

 

 

 

성수동 유럽풍 단독 주택 카페 검색 중 발견한 "브라우터" 성수점이라고 나오지만 실상 뚝섬역에서 걸어서 3~5분 거리로 엄청 가까운데요! 성수 프레첼 맛집은 사실 브레디포스트 성수(뚝섬역 근처)가 워낙 유명한지라 다소 유명세가 떨어진달까 묻힌 게 사실인데요..ㅎㅎ 위치도 성수 메인 카페거리나 서울숲역 뚝카페거리도 아닌.. 골목길에 갑자기 위치해 있어서..ㅋㅋ 그러나 이국적인 멋진 외국 감성 인테리어를 즐기기 좋고, 4층으로 넓은 공간이라 웨이팅 걱정 없을 듯합니다!

 

 

브라우터 뚝섬역 4층 주택 개조 프레첼 카페 입구 외관

 

 

뚝섬역 프레첼 대형 주택 카페 브라우터 성수

 

 

 

[브라우터 성수 기본정보]

- 상세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4길 28-21 지상 1~4층

- 영업시간 : 월요일-금요일: 8:00-19:00 * 18:30 라스트오더 / 토요일-일요일: 9:00-20:00 19:30 라스트오더 

- 브라우터 성수 찾아가는 방법: 성수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 뚝섬역에서 도보 5분

 

 

뚝섬역 브라우터 카페 대형 카공 성수 프레첼 맛집

 

 

 사진을 보시면 이렇게 노란색 벽면에 포르투갈의 아줄레주(벽화 공예) 연상하게 만드는 파란색 그림 벽면 인테리어도 인상적이었는데요! 일단 단독 주택 건물 하나를 통째로 카페로 써서 더 외국 저택에 놀러 온 기분이 드는 데다가 이국적 감성이 느껴져서 해외여행 온 듯 두근두근 했습니다! ㅎㅎ 

 

 

 

 

[브라우터 성수 내부 테이블 및 자리]

 

 

 

 

 

 

 

이렇게 계단을 따라 위층으로 올라가는 중간 공간(?)에도 외국 감성의 이국적 인테리어는 빠지지 않았습니다. ㅎㅎ 마치 외국 주택 놀러 온 기분. 평일 11시 30분쯤 일찍 방문해서 점심시간 직장인 러시(?), 피크타임은 다행히 피했고 여유롭게 내부 사진을 찍으며 인테리어 구경을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브라우터 성수 뚝섬역 대형 주택 카페 카공

 

 

 

 

 

[브라우터 성수 인테리어 - 2층, 3층]

 

 

 

 

 

 

 

 

 

[브라우터 성수 평일 점심시간 방문 후기] 

 

저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요! 성수동(뚝섬역/서울숲역) 직장인들이 몰려서 붐빌 줄 알았는데 의외로 한산하더라고요! ㅎㅎ 저는 작년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에 방문했거든요. 이때까진 많이 안 알려진 거 같은데 지금은 나름 뚝섬역 근처 프레첼 맛집 대형 카페로 입소문을 타서 손님이 더 늘었을 거 같아요! 그래도 성수동 메인 카페거리는 아니고, 거의 서울숲 뚝섬역 초입 골목길에 갑툭튀로 있는 카페라... 위치가 좀 젊은이들로 붐빌 핫플 위치는 아니라서 웨이팅까진 필요 없었습니다. ㅎㅎ 브라우터는 위치만 좀 뚝섬역 카페거리(서울숲역)로 옮겼어도 더 잘 됐을 거 같은데...ㅋㅋ

 

 

 

뚝섬역 브라우터

 

 

 

 

 

* 본 포스팅은 순수 내돈내산 솔직 방문 후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