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여행 & 리뷰

[성북구/한성대입구역] 히도커피 - 성북천 근처 일본 감성 카페 & 상하목장 카스테라 내돈내산

by 허니바이브 2024. 4. 29.

 

 

 

 

 

 

일본 감성 가득한 인스타  포토존 인테리어 카페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밀도 있는 카스테라 & 라떼 맛집

 

 

 

 

한성대입구역(4호선) 근처에서 일본 분위기 카페 찾으신다면? 소설원 망원, 킷테(kitte) 카페에 못지않게 국내에서 일본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들리기 좋을 카페 "히도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인스타에 너무 예쁘게 사진과 동영상이 담겨서 또 낚여서 갔는데요. ㅋㅋ 사실 규모는 굉장히 아담했으나 사진이 사기다 싶을 정도는 아니었고, 나름 작은 일본을 구현하시려고 노력한 흔적이 엿보이나.. 살짝 부족한(?) 느낌의 일본풍 카페였어요!

 

 

한성대입구역에서 좀만 걸어가시면 이렇게 길가에 단독 주택하나가 보입니다. 하얀색 건물이고요. 모르고 그냥 지나칠 수 있으니 주의! ㅎㅎ 

 

 

히도커피 성북구 창경궁로_성북동 디저트 카페 히도커피 일본 감성 인테리어

 

 

 

여전히 제 안에서는 망원동에 있는 소설원 서가 카페가 일본풍 카페 1위이지만.. 나름 일본 도쿄에 1년 살다 온 사람으로서...ㅎㅎ (뭔 상관? ㅋㅋ)  의외로 기대 안 했던(ㅋㅋ)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올라간 카스테라가 맛있어서 내돈내산 솔직 후기 남겨봅니다!

 

 

성북동 히도커피 1층 인테리어 테이블 좌석

 

 

 

[히도커피 카페 기본정보]

- 상세주소: 서울 성북구 창경궁로 43길 27 히도커피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 20:30 라스트 오더)

- 히도커피 찾아가는 방법: 지하철 4호선 한성대입구역 5번 출구에서 도보 2분

 

 

 

https://naver.me/F7yjBD76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한성대입구역 히도커피 - 커피 가격 및 메뉴]

메뉴판 이미지 첨부 - 출처: 네이버 검색

 

히도커피 성북동 일본 분위기 디저트 카페 메뉴판 이미지

 

 

아메리카노 5,000원

카페라떼 6,000원

 

인스타 감성 표방 카페 수준의 무난한(?) 가격이었습니다. ㅎㅎ

 

 

 

 

[히도커피 내부 테이블 및 자리, 인테리어]

 

히도커피는 2층짜리 주택 개조 카페인데요. 인스타 알고리즘에서 많이 보셨을 이끼 바닥 정원? 거기는 1층 주문하는 카운터 공간 바로 앞이고.. 정사각형 형태로 아담했습니다. 테이블도 바 형식으로 창밖을 바라보는 구도라 몇 명 앉을 수 없었어요. 최대 4~6명? 주요 자리는 2층에 있었습니다! 입구 앞에 백제시대(?)를 연상하게 하는 돌탑도 있고요.

 

 

 

 

성북동 일본 분위기 카페 히도커피 1층 통창 뷰 인테리어 좌석

 

 

성북동 히도커피 1층 인테리어 투명 바닥 정원 성북구 일본 감성 카페

 

 

막상 가대했던(?) 이끼 정원 투명 바닥은 별 거 없었고...ㅋㅋ 그냥 위 사진에 보이는 그대로였습니다. 특별한 거 없고 인테리어 아이디어가 좋은 듯요! 1층 카운터 맞은편에는 이렇게 대표 디저트 메뉴 모형으로 귀엽게 진열해 놓은 쇼케이스도 있었습니다. 어떤 메뉴인지 참고가 되실 듯요! ㅎㅎ

 

히도커피 디저트 종류 및 가격_에그타르트 까눌레 카스텔라 히도커피 성북동

 

 

 

2층에는 화장실이 있고 더 일본 스러운 다다미방스러운 인테리 어였는데요. 시종일관 이상한 일본풍 bgm과 향 냄새가 나서 저는 개인적로 햇살 잘 드는 채광 뷰 1층이 더 좋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

 

 

성북동 히도커피 2층 내부 테이블 자리 인테리어

 

 

 

히도커피 2층에는 주로 2인석 테이블이 많았고, 4인석 테이블도 1-2개 있었습니다. 은근히 바닥에 쓴 먼지나 벽면에 뜯긴 벽지 같은 게 오래된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는 걸 새삼 느꼈고요... 이상한 향 냄새(?)만 안 났어도 참 좋았을 텐데.. 개인적으로 일본 교토 감성이나 제대로 된 일본 다다미방을 경험해보고 싶으시다면 망원동에 "소설원 망원" 카페 강추드립니다! ㅋㅋ 공교롭게도 거기도 카스테라가 시그니처 디저트 메뉴예요. ㅎㅎ 

 

 

 

성북동 히도커피 2층 내부 테이블 및 인테리어

 

 

 

 

[히도커피 카스테라 & 아이스 카페라떼 내돈내산]

 

일단 히도커피 카스테라는 카스테라 질 자체가 높은 건 아니었고 평범했는데요. 굉장히 밀도 있고 꾸덕 딱딱에 가까운 식감? 근데 그 위에 올라간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이 신의 한 수였습니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믿고 먹죠! ㅎㅎ 

 

 

성북동 히도커피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카스테라 아이스 카페라떼 내돈내산 후기
성북동 성북구 성북천 일본 감성 인테리어 카페 히도커피 카스테라

 

 

 

 

 

* 본 포스팅은 순수 내돈내산 솔직 주관 후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