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여행 & 리뷰

[연희동 카페] 쓰리어클락 연희 : 유럽 영국 분위기 작업하기 좋은 카페 내돈내산

by 허니바이브 2024. 2. 24.

 

 

 

 

 

연희동 분좋카, 연희동에서 작업하기 좋은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하는 신상(?) 카페 "쓰리어클락(TOC) 연희점" 내돈내산 솔직 후기 갑니다!

 

연희동 카페 쓰리어클락 three oclock 입구 외관 인테리어

 

 

서대문구 연희동 쓰리어클락 카페 입구 외관 인테리어

 

 

 

[쓰리어클락 연희 카페 기본 정보]

 

- 상세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25길 66 지층
- 영업시간: 매일 09:00 - 20:00 / 19:30 라스트오더

- 쓰리어클락 연희 찾아가는 방법:  2호선 신촌역에서 마을버스 서대문 03분 타고 18분 소요 / 2호선 홍대입구역에서 녹색 버스 타고 12분 소요. (* 연희 파출소 바로 맞은편!)

 

- 연희동 쓰리어클락 주요 메뉴 가격

toc라떼 * 6,000원

플랫바닐라 6,500원

에그타르트 3,500원

스콘

 

단체 이용 가능,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간편 결제

 

 

 

[쓰리어클락 연희동 내부 테이블, 자리/인테리어]

 

쓰리어클락 연희 연희동 영국 감성 인테리어 카페 내부 테이블 자리

 

 

 

쓰리어클락 연희_연희동 분좋카 쓰리어클락 내부 테이블 자리 인테리어

 

 

쓰리어클락 연희 디저트 베이커리류 내부 인테리어

 

 

쓰리어클락 연희점에서 신기했던(?) 점은 이렇게 손님들 테이블 맞은편에 바로 베이킹하는 키친이 주문하는 카운터 공간 옆에 ㅏ바로 있더라고요! 맛있는 스콘, 에그타르트 등 디저트는 다 여기서 만들어지나 봅니다! 더 신선하고 믿음이 가네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빵 굽는 냄새가 너무나 맛있게 유혹했다는...

 

 

 

 

이렇게 쓰리어클락 입구 진입하자마자 벽쪽에 붙은 소파 + 일반 의자로 구성된 2인석 자리가 엄청 많이 나열돼있는데요. 쓰리어클락 연희점은 이런 2인석이 제일 메인 좌석 같았어요. 테이블 간격은 다소 좁은 편이긴 하지만.. 사람 없는 주말 오전 일찍 방문하면 한산하고 조용하게 노트북, 태블릿 작업이나 독서하기 좋았어요! ㅎㅎ 하지만 점심시간(피크타임) 이후로는 갑자기 몰려오는 손님들 때문에 아무래도 옆 테이블 손님들과 간격이 좁다보니.. 어수선하고 옆 테이블 대화가 너무 들려서.. 조용히 나왔네요. ㅋㅋ

 

쓰리어클락 연희_서대문구 연희동 유럽 감성 분위기 카페 영국풍 인테리어 카페 쓰리어클락

 

 

사실 연희동 근처에서 '유럽풍 카페', '유럽 분위기', '유럽 인테리어' 카페 찾다가 발견한 곳이 쓰리어클락 연희점인데요. 김포점이 시초이자 본점이었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솔직히 영국에 살았던 사람으로서... 그렇게 막 영국 감성인지는.. ㅎㅎ 공감은 못하겠고. 요즘 하도 영국 스코틀랜드 감성이다, 해리포터 분위기 감성 카페, 이런 콘셉트가 많아서. 그런 콘셉트로 만들어진 카페도 아니고요. 손님들이 "수식어"를 갖다 붙여서 마케팅이 그런 쪽으로 된 거 같은데 어쨌든 확실한 건! 인테리어가 고풍스럽고 아늑하고 앤티크한? 느낌이 좋았어요. 우드톤과 에메랄드빛 녹색톤이 조화된 것도 좋았고요. 외국인 손님분들도 꽤 있어서 잠시 외국 여행 온 줄. ㅎㅎ

 

 

 

[쓰리어클락 연희 아이스 라떼 내돈내산 후기]

 

쓰리어클락(toc) 연희점 아이스 카페 라떼 내돈내산 후기

 

 

쓰리어클락(TOC) 연희점은 바리스타 직원 분들도 거의 3-4분으로 많고 커피 맛에도 진심인 곳 같아서(막 회의 중이시더라고요? 원두 양 추출 방식 같은 거.. 커피 전문은 아니지만.. ㅋㅋ) 사실 커피 맛을 기대했는데요! 제 기대가 컸나 봅니다.. ㅎㅎ 순수 내돈내산 솔직한 의견으로는 아이스 라떼 맛은.. 정말 쏘쏘(So-so)했어요. ㅠㅠ 밍밍하달까..심심한 맛. 저는 개인적으로 라떼는 진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아무래도 쓰리어클락에 다양한 달다구리 디저트도 판매하다 보니 일부러(?) 커피는 연하게 만드신 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 제 추측입니다만. 무튼 커피는 라떼는 재주문 의사가 안 들었답니다. ㅎㅎ 

 

 

 

 

* 본 포스팅은 순수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