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여행 & 리뷰

[신촌 카페] 트리클 : 신촌역 작업하기 좋은 대형 카페 (신촌 혼카/카공족)

by 허니바이브 2024. 2. 6.

 

 

 

 

신촌역 조용하고 한산한 카페 찾으신다면?

장시간 집중해서 노트북 작업/독서하기도 좋은 곳

 

혼카족, 카공족, 데이트, 지인과 약속에도 적합한 곳!

 

 

 

신촌 해리포터 컨셉 카페 '포티드'를 찾아갔다가.. 주말 만석, 웨이팅에 뜨악하며 방랑하던 중 발견한 신촌역 2번 출구 바로 코앞 건물에 있는 나름 대형(?) 카페 트리클! 네이버 내 장소에 저장해두기도 했었지만, 플랜 b로 갑자기 방문했는데 만족도가 높고 재방문 의사 뿜뿜 했던 곳이었어요! 굳이 핫플 카페 웨이팅해서까지 들어가야 하는 데 의미를 두지 않는다면 시설도 깨끗하고 쾌적 넓고 조용하고 커피 맛도 무난히 괜찮아서

 

무엇보다 혼자 오신 여성 분들도 많아서 동지애랄까..ㅎㅎ 마음이 더 편해지면서 노트북 작업할 때 집중도 잘 되고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카페였습니다! 

 

 

신촌역 트리클 커피_신촌역 작업/카공하기 좋은 카페 추천

 

 

[신촌 트리클 카페 기본 정보]

 

- 상세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3-3 104호, 204호

- 영업 시간 : 매일 12:30 - 22:00 ( 저녁 10시까지! 늦게까지 열어요 ㅎㅎ)

- 트리클 카페 찾아가는 방법: 2호선 신촌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분! ㅋㅋ 지하철역 나오자마자 나오는 첫 번째 골목에 바로 위치해 있어요! 찾기 너무 쉽고 접근성 너무 좋은 것! ㅋㅋ 

 

 

* 주말에도 이용시간 제한 없음 / 남녀 화장실 구분 1칸씩 내부에 있고, 깨끗함! / 무선 와이파이 제공

* 주말 오후에 방문했으나 웨이팅 없이 자리 많이 남아 있고, 조용하고 한산한 분위기! ㅎㅎ 

 

신촌역 2번 출구 작업하기 좋은 카페 트리클 커피

 

신촌 트리클 카페 1층 내부 인테리어

 

 

트리클 카페 1층은 위 사진 같은 대략..요런 느낌이고요. 생긴 지 그렇게 오래되지는 않았는지 시설 자체가 모던하고 깔끔했어요!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깨끗하고, 붐비지 않아서 좋았고요! ㅎㅎ 

 

그리고 주문하는 카운터 맞 은편에 좀 안쪽으로 들어간 작은 공간이 따로 있는데... 거기에도 2인석 테이블이 여러 개 있어요! 손님들이 앉아 계셔서 대놓고 촬영을 못해서 아쉽네요ㅠ  1층에도 직사각형 가로로 긴 바(bar) 테이블과 별개로 2-3인이 앉아서 얘기 나누고 차를 마실 수 있는 좌석이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트리클 신촌역 2층 대형 카페_노트북 작업하기 좋은 신촌 카페 트리클

 

 

자, 이제 이 계단을 올라가시면.. 트리클 카페 2층이 나옵니다! 장시간 머물 예정이시거나, 조용히 집중해서 혼자 작업하고 싶으시면 2층 강추드려요! ㅎㅎ 계단 단차가 좀 있어서 접시나 쟁반 들고 오르락내리락할 때 약간 불편하긴 한데, 더 넓고 쾌적한 공간을 위해서 계단 올라가는 것쯤이야!  그리고 계단 폭도 좁아서 다른 손님이 내려올 때 올라가시려면 좀.. 서로 교통정리가 필요한. 양보가 필요한 계단입니다. 조심조심!

 

 

 

[트리클 2층 내부 테이블 및 좌석 인테리어]

 

트리클 신촌 2층 내부 테이블 및 자리 인테리어

 

 

신촌역 한산하고 조용한 카페_신촌역 트리클 카페

 

 

신촌 트리클 내부 테이블 및 자리 인테리어

 

 

 

[트리클 신촌 아이스 카페 라떼 내돈내산 후기]

 

트리클 신촌점은 아이스 라떼도 고소하고 진한 편으로, 맛있었어요! 기대를 안 했어서 그런가..? ㅎㅎ 원두 이름이 너무 웃기고 참신해서(?) 빵 터졌네요. DAMN GOOD BLEND! (정말 끝내주게 맛있는지까지는 모르겠으나) 충분히 맛있는 카페라떼여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가격도 5천 원 선이었나, 나름 무난했어요! 재방문 의사 뿜뿜~!

 

 

특히 조용히 혼자 집중해서 태블릿/노트북 작업하거나 독서할 때도 좋을 것 같아요. 커플끼리 데이트하러 온 경우도 많았는데..ㅎㅎ 솔로지만.. 손님들 분위기 자체가 조용히 자기 할 일 하고 작게 얘기하는 곳이라 더 좋았어요. 음악도 막 시끄럽거나 힙한 음악은 아니고, 그냥 bgm 수준 경음악이랄까? 피아노 음악 틀어줘서 더 집중이 잘 되고 좋았습니다! ^^

 

신촌역 트리클 카페 : 원두 이름 DAMN GOOD BLEND 아이스 라떼 내돈내산 후기

 

 

신촌 트리클 카페 아이스 카페라떼 내돈내산 솔직 후기

 

 

 

 

* 본 포스팅은 순수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