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여행 & 리뷰

[건대입구역] 투또톤토(Tuttotonto ) - 건대 에스프레소바 카푸치노 맛집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허니바이브 2024. 3. 30.

 

 

 

 

 

카페 불모지(?)인 건대입구역 한줄기 빛 같은 커피 맛집, 건대 에스프레소바 투또톤토! 건대 근처 10년 주민으로서 오래간만에 맛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여서 종종 들르곤 하는데요. 가격도 에스프레소 바 치고는(?) 괜찮거, 테이크 아웃 할인도 있어서 가성비도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디저트 종류도 꽤나 다양하고 맛있어서 놀랐어요! 투또톤토 에그타르트 먹어봤는데 안에 커스터드 크림이 굉장히 많이 들어 있는 데다가 달달했습니다. 블루베리 파이 같은 건 맛있었어요!

 

 

 

[건대 투또톤토 기본 정보]

- 상세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 125 1층 투또톤토

- 영업시간: 월~금 오전 8시~ 저녁 10시 30분 / 토일 오전 10시 ~ 저녁 10시 라스트오더

테이크아웃 1000원 할인

 

 

 

- 네이버 지도

https://naver.me/xdVrSkqO

 

투또톤토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69 · 블로그리뷰 1,894

m.place.naver.com

 

 

 

[뚜또톤토 내부 테이블 및 자리 인테리어]

 

카운터 근처를 둘러싼 바 형식 테이블과 벽 쪽에 있는 2인석 자리 몇 개, 더 안 쪽으로 들어가면 4인 이상이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요. 대형카페까지는 아닌데도 테이블이나 자리는 많았어요! 다만 그래서 좌석 간격이 좀 다닥다닥 붙은 느낌? 개방감이나 집중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슬쩍 비추랍니다. ^^ 

 

건대 투또톤토 에스프레소 바 바 테이블 좌석

 

 

 

 

한쪽 벽면엔 원두나 머그컵 커피 관련 소품도 멋스럽게 진열돼 있었습니다. 꼭 외국 에스프레소바 카페에 놀러 온 기분이 드는 인테리어였어요! 

 

 

[뚜또톤토 외부 인테리어]

 

 

뚜토톤토 입구에는 이렇게 차양(?), 파라솔도 외국 노천카페처럼 멋스럽게 있었고요. 아쉽게도 위치가 건대 로데오거리 먹자골목 쪽이라 좁은 골목에 있다 보니 야외 테이블 자리는 없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모던 시크 깔끔한 인테리어인데도 식물을 진열해 놔서 그런가 플랜테리어 느낌도 있어서 보기 좋았어요! 

 

건대 뚜또톤토 투또톤토 에스프레소바 내부 테이블 자리

 

 

 

[뚜또톤토 플렛화이트 / 카푸치노 내돈내산 솔직 후기] 

 

에스프레소바이지만 카푸치노를 주문한 저 ㅋㅋ  근데 카푸치노가 시나몬 파우더와의 조화도 그렇고 진하고 고소한 풍미에 맛있었어요! 

직원분들도 활기차고 친절한 분위기! 제가 갔을 때는 네이버 영수증 리뷰도 했었는데 지금은 할지 안 할지 모르겠네요 ㅎㅎ 동생은 콤빠냐? 이름 어려운 에스프레소 메뉴를 시켰는데 컵도 귀엽게 작고 양도 적었지만 진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었고 맛있다도 또 먹고 싶다고 했어요! ㅎ ㅎ

 

 

 

 

본 포스팅은 순수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