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여행 & 리뷰

[송파구 방이동] 바르세울로나 Cafe & Bar : 한성백제역 유럽 분위기 카페 내돈내산

by 허니바이브 2024. 3. 23.

 

 

 

 

 

방이동(한성백제역) 근처, 올림픽공원 근처에서 유럽 감성 분위기 인테리어 카페를 발견하다가 찾아낸 "바르세울로나 cafe".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서울(seoul) 발음을 결합해서 '바르세 + 울로나'라는 카페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작명 센스인 건지 더 헷갈리고 어렵기도 한데.. ㅎㅎ 어쨌든 방이동 일대에 반려동물(애견) 동반 가능한 팻 프렌들리 카페로 유명하더라고요!

 

 

송파구 방이동 한성백제역 근처 유럽 감성 인테리어 카페 바르세울로나 cafe & bar 입구 외관

 

 

 

[바르세울로나 cafe 기본정보]

-상세주소: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12길 5 1층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00 - 저녁 22:00 ( 월요일 정기 휴무)

- 바르세울로나 카페 찾아가는 방법 : 방이역 

* 팻 프렌들리 카페(반려동물 동반 가능), 무료 와이파이(wifi) 제공, 단체 이용(사전 예약) 가능, 주말 이용시간 2시간 제한

* 내부 남녀 공용 화장실 1개 있음. 수제 르뱅 쿠키 판매

 

 

바르세울로나 카페 입구 외관

 

 

[바르세울로나 카페 내부 테이블 및 자리, 인테리어]

 

방이동 한성백제역 근처 카페인 바르세울로나 cafe 내부 공간은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좁지도 않은 적절한 크기였는데요.  셰어 테이블 큰 게 있어서 카공족이나 독서, 노트북 작업하기에도 좋아 보였어요. 다만 팻 플렌들리 카페라 애완동물 동반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강아지를 혹시라도 무서워하시거나, 조용히 

 

왠지 이 동네(방이동) 일대 애견 피플들은 다 모이는 것 같은... 산책 나갔다가 커피 한잔 하러 강아지 동네 모임 회동을 하는 것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ㅎㅎ

 

 

 

 

쿠키 냄새가 너무 맛있게 나서... 저도 모르게 계획에 없이 구매해서 먹어버렸음.. ㅠㅠ 마카다미아가 들어 있는 두툼하면서 촉촉한 르뱅스타일 쿠키였는데 촉촉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역시 쿠키는 수제 쿠키야 감탄을 하면서.. ㅎㅎ 

 

 

 

사장님이 외국 살다 오신 출신이신 건지 영어도 잘하시고, 유럽 스페인 감성 낭낭하게 내부 인테리어를 잘 꾸며놓으셨더라고요! ㅎㅎ 

 

바르세울로나 cafe 내부 테이블 및 자리

 

 

창가 벽 쪽에는 편안한 소파 자리도 있어요. 여기에 주로 강아지 데리고 오신 분들이 많이 앉던데... 저도 여기에 자리를 잡아봤습니다. 아무래도 등받이 있는 편안한 소파에 앉는 게 편하고 좋더라고요! ㅎㅎ

 

 

 

[방이동 바르세울로나 cafe 야외 테라스 테이블 자리]

 

* 사진은 23년 10월 방문 기준입니다. ㅎㅎ

 

날씨가 너무 화창하고 청명한 어느 토요일 오후였는데요. 사실 바르세울로나 카페는 야외 테라스 테이블 자리가 막 여러 개가 있고 큰 규모의 카페는 절대 아닙니다. ㅎㅎ 이렇게 작고 아담한 의자와 테이블 1개가 인테리어 장식용(?)처럼 있었는데... 여자 사장님께 앉아도 되냐고 여쭤본 후 앉았어요! 실내 자리가 만석인 경우에 날씨 좋은 날 밖에 앉아도 좋더라고요. 아! 그리고 야외 자리도 와이파이(인터넷) 잘 터집니다. ㅎㅎ 개인 경험. 

 

바르세울로나 카페 야외 테이블 자리

 

송파구 방이동 한성백제역 바르세울로나 카페 야외 테라스 테이블 자리

 

 

 

 

 

 

[바르세울로나 cafe 아이스 라떼 내돈내산 솔직 후기]

 

라떼 마니아로서 정말 고소하고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맛있는 라떼였어요! ㅎㅎ 근데 제가 한 4-5번 재방문을 했는데.. 가장 마지막에 방문했을 때는 커피 추출방식이 바뀐 건지 바리스타님(카페 직원분) 손맛이 바뀐 것인지? 살짝 밍밍해져서 아쉬웠는데요 (순전히 개인의 주관적인 의견! ㅎㅎ ) 다음 재방문 때는 다시 진하고 고소한 라떼인지 지켜보겠습니다!

 

방이동 한성백제역 유럽 분위기 카페 바르세울로나 카페

 

 

아이스 카페라떼 5,500원 (현재 6천원?) 주문했고요. 아인슈페너, 코르타도 등 개인 카페에서 찾기 힘든 종류 메뉴도 꽤 있어서 다양한 커피 메뉴를 즐기시기에도 좋을 듯합니다! 다음번에 혼자 작업하거나 커피, 쿠키가 먹고 싶을 때 재방문 의사 뿜뿜하는 방이동(한성백제역) 조용하고 유럽 분위기 카페 바르세울로나 cafe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 본 포스팅은 순수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