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여행 & 리뷰

[명동 핫플 카페]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바 : 명동성당 뷰 외국 여행 쌉가능 평일 방문 후기

by 허니바이브 2024. 2. 10.

 

 

 

 

 

인스타/블로그에서 마치 해외여행 온 듯한 이국적(?) 야외 테라스 뷰에 낚여서 저장해 놓고.. 워낙 핫플이라 웨이팅 필수기 때문에 엄두를 못 내다가 평일 오후 반차에 방문한 몰또 에스프레소바!  *평일 오후 2시쯤 방문했을 때 자리 그래도 여러 테이블 있었습니다! 명동성당이 보인다고 해서 사실 별로 신기할 것도(?) 없달까... 왜 해외여행 쌉 가능한 이국적인 뷰이지? 의문이었으나.. 뭔가 그 의미를 알 듯한 몰또 카페였는데요! 날씨가 화창한 날 야외 테라스에서 다양한 에스프레소 커피 메뉴 한잔의 여유 즐기고 싶으시다면 강추합니다!

 

명동성당 뷰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바 카페 야외 테라스 자리 뷰

 

 

[몰또 에스프레소바 기본 정보]

- 상세주소:  서울 중구 명동길 73 3층

- 영업 시간 : 매일 11:30 - 19:30  (오전 11시 30분 ~ 저녁 7시 30분) * 라스트 오더 7시 

-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바 찾아가는 방법:  4호선 명동역 8번 출구에서 도보 6분

 

*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https://naver.me/GKxW5my7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카페 건물에 입장하시면 이렇게 몰또 카페 손님들은 3층으로 올라가라는 친절한 안내 표지판이 있습니다. ㅋㅋ 그만큼 핫플이고 몰또 방문하러 온 손님이 많다는 반증이겠죠?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 야외 테라스 풍경]

 

 

 

 

 

햇살 좋고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 좋은 날 방문해서 정말 개이득! ㅎㅎ 따사로운 햇살이 사진 속에서도 느껴지시나요? 겨울이어도 이제 벌써 3월이 돼 가고(아직 2월이지만 ㅋㅋ) 날이 서서히 풀리고 있어서, 야외 테라스 있는 카페들도 슬슬 기지개를 편달까..저도 날씨 맑고 화창한 날은 겨울이지만 야외 테이블이나  테라스 자리 선호하거든요! ㅎㅎ 평일 오후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곧 구정 연휴를 앞뒀을 시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의외로 많았던 몰또 에스프레소바! 손님들이 자리를 비운 사이에 잽싸게 제가 앉은자리에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 저는 혼자 방문해서 그냥 맨 앞에

 

약간 펜스(fence)가 거슬리긴했는데..아무래도 중간 + 뒷자리들은 대부분 4인석 테이블이라 앉기가 눈치 보이더라고요. ㅎㅎ 거슬리는 장애물 없이(?) 탁 트인 뷰를 원하시면 뒤쪽 자리 앉으세요! ^^

 

 

 

저는 맨 앞에 있는 긴 바 테이블 자리라서 이렇게 앞에 펜스가 살짝 시야를 가리긴해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명동성당 뷰 이국적 야외 테라스 카페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 뷰

 

 

 

[몰또 에스프레소바 평일 오후 방문 좌석 상황/웨이팅?]

 

저는 2월 구정 연휴를 앞둔 평일(수요일) 오후 2시 30분 - 2시 50분 사이에 방문했는데요! 평일이어도 핫플이라서 자리 없거나 만석/웨이팅까지 각오하고 갔는데 다행히도! 곳곳에 빈 테이블, 자리들이 있어서 제일 맘에 드는 앞 쪽 바(bar) 테이블 자리에 앉았습니다! ㅎㅎ

 

오후 3시 넘어가니까 슬슬 손님들이 제 뒤로 더 몰려오더라고요. 평일 오후 3시 30분쯤에는 거의 만석이었어요! 웨이팅을 걸거나 대기인원이 있었는지는 저도 몰또 대기 방식을 모르고, 바깥 상황이 관심이 없었기에..

 

몰또 에스프레소바 특징이 내부는 그냥 주문만 받고 기념품? 같은 거 진열만 돼있고, 앉을 수 있는 자리는 따로 없더라고요. 2인석 몇 개 있었나? 기억이.. 무튼 카페가 아닌 다른 브랜드 매장들이랑 한 층에 같이 있기도 하고.. 한 층이 온전히 카페인 곳은 아니에요! 공용 화장실도  주문받는 카운터 맞은편 복도에 있고요. 커피 마시는 곳은 인스타 사진으로도 유명한 야외 테이블 자리가 다입니다. 거기가 메인 카페 공간이라고 할 수 있네요! ㅎㅎ

 

 

 

 

[몰또 에스프레소바 카푸치노 내돈내산 후기]

 

일단 워낙 명동성당 뷰(view)로 유명한 카페이다 보니 커피/에스프레소 메뉴 가격이 비쌀 거라고 각오를 했는데요. 오히려(?) 딱히 내부 인테리어랄 게 없어서 그런지 가격이 무난하더라고요. 워낙 강남 압구정, 한남동 이런 비싼 커피 물가에 익숙해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 그냥 제 예상보다는? 관광지화 된 핫플 카페 치고는 가격이 착해서 놀랐습니다. ㅎㅎ 카푸치노를 단돈(?) 5천 원에 주문했는데요. 맛까지 있었어요! 카푸치노는 사실 잘하는 곳 찾기 쉽지 않은데.. 진하고 거품도 크리미 하고 그 위에 뿌려진 초코 파우더도 맛있고.. ㅎㅎ 무튼 조화와 발란스가 좋은 양질의 카푸치노 1잔 잘 마시고 힐링했습니다.

 

 

명동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바 카푸치노 내돈내산

 

 

 

 

* 본 포스팅은 순수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