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여행 & 리뷰

[압구정로데오 분좋카] 트키(Tkii) 도산 : 도산공원 근처 조용한 카페 라떼 & 바스크 치즈케이크 맛집

by 허니바이브 2024. 1. 30.

 

 

 

 

 

압구정로데오역 카페투어 나갔다가.. 커피 값도 비싸고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딱히 맘에 드는 곳이 없어 방랑하던 중 "압구정 도산 조용한 카페"검색해서 찾아낸 보석 같은 카페 트키(Tkii) 도산! 바치케 맛집으로 많이 검색됐지만.. 저는 그냥 혼자 조용히 노트북 작업을 하고 싶어서 한걸음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압구정로데오 도산공원 조용한 카페 트키(Tkii) 입구 외관

 

 

 

[트키 도산 - 카페 기본 정보]

- 상세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5길 10-2 1층 트키

-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11:00 - 21:30 (오전 11시 - 저녁 9시 30분)

- 포장, 무료 와이파이 제공, 화장실 동일 건물 바깥에 키 들고 가야 하고, 남녀 공용 1칸 있음

 

 

 

[압구정 트키 도산 내부 테이블/자리 및 인테리어]

 

압구정 트키 도산 내부 인테리어 자리

 

 

트키 도산 카페 내부 인테리어_도산 트키 테이블 및 좌석

 

 

트키 도산 카페는 전체적으로 우드톤 원목 베이스의 인테리어에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이었고요. 등받이 있는 의자여서 장시간 앉아있기에도 더 좋았습니다! ㅎㅎ 전반적으로 핫플 힙한 카페가 아니라 조용하게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고, 이야기를 나누는 분위기라서 혼카족, 카공족에게도 좋은 카페 같아요! 가끔 트렌디하과 힙한 카페 가면 일단 기본이 젊은이들 가득한 데다가 음악도 빵빵하고, 음악 소리가 크니까 목소리가 같이 커져서 더 목 아프고 시끄러울 때 있잖아요? ㅎㅎ 기본 데시벨이 작고 조용한 분위기!

 


 

 

그리고 주문받는 카운터 쪽에 이렇게 작고 귀여운 1인용 책상 테이블이 있었는데요! 소품도 아기자기 귀엽고 예뻤어요! 인테리어에도 신경 쓰신 느낌? 마치 서촌 카페 '베란다', 맥코이(산장 느낌 카페?)가 연상되더라고요! 베란다 카페에도 이렇게 1인용 작은 책상이 있어서 공부하거나 독서, 작업하시는 분들이 앉아 계셨거든요. ㅎㅎ

 

압구정 트키 도산 내부 인테리어 1인 책상 자리 소품

 

 

트키 도산 압구정 도산공원 근처 조용한 바치케 맛집 카페 인테리어

 

 

이제 좀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다양한 테이블과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벽면에 바스크 치즈케이크 그림 보이시나요..ㅎ역시 바치케 맛집으로 더 유명한 트키 도산. 이상하게(?) 압구정 트키 도산점은 카페 규모가 크지도 않고, 공간 자체가 아담한 편인데도 안으로 깊달까.. 나름 공간 활용이 잘 되어 다양한 형태의 테이블과 좌석이 있었어요! 그래서 혼자도 좋고(혼카족 1인), 2인, 4인 이상의 단체 손님도 취향에 맞게 테이블과 자리를 골라 앉으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테이블, 자리 구성도 인테리어도 모두 만족스러웠던 트키 도산 카페!

 

 

압구정 트키 도산 카페 내부 테이블 및 좌석 인테리어_도산 트키 카페

 

 

트키 도산 압구정 카페 내부 인테리어 테이블 및 좌석

 

 

 

그래도 트키 도산도 주말 피크타임(오후 1시 30분 ~ 2시경?)에 방문하시면... 매장 내부 만석이라 웨이팅 하실 수도 있다는 점..! 저는 토요일 아침 일찍 방문했는데도 카공하기 좋은 구석 자리(?)에는 이미 노트북 작업하시는 분들 앉아 계셔서.. 그래도 나름 구석 눈에 띄지 않는 2인석 자리에 편하게 잘 앉았네요!

 

트키 도산 압구정로데오 도산공원 근처 조용한 카페 내부 인테리어 자리

 

 

압구정 트키 도산 카페 내부 테이블 및 좌석 인테리어

 

 

확실히 주말은 점심시간 이후가 되면 커피 한 잔 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래도 신기한 건! 트키 카페는 손님들이 그런건가? 아님 분위기 자체가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굉장히 차분하고 아늑한 느낌이라 사람들이 수다도 조용히 떨고 전반적으로 소음이 없고 조용조용 얘기 나누 분위기라 정말 좋았습니다! ^^ 

 

 

압구정 도산 트키(Tkii) 카페 창가 뷰 인테리어 틑리 소품

 

 

 

저는 트키 도산 카페를 크리스마스 무렵(23년 12월에 방문)에 가서 그런지 입구 외관에 크리스마스트리도 있었는데요. 이게 더 예쁘게 카페를 살려준달까.. 아무래도 '포토존'인 건지 여성 분들이 엄~~ 청 입구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ㅎㅎ 얼굴 안 나오게 사진 찍기 힘들었다는..

 

 

 

 

[압구정로데오 트키 도산점 아이스 라떼 내돈내산 후기]

 

사실 도산 트키 카페는 '바스크 치즈케이크(일명 바치케)'로 더 유명한 곳이라... 바치케 종류도 다양했거든요. 위에 사진 보시다시피 벽면에 일러스트 그림으로 치즈케이크 종류별로 그려져 있고... 유혹의 소나타였으나...ㅠㅠ 저는 역시(?) 다이어트 후 유지어터답게 아이스 카페라떼 1잔만 주문했습니다. ㅎㅎ (*사실 바치케는 홍대(연남동) 목화씨라운지 카페도 진심 맛있거든요, 강추! 프랑스산 유기농 재료를 쓴다나..? 무튼 꾸덕꾸덕의 진수예요!)

 

압구정 도산공원 트키 Tkii 도산 아이스 카페라떼

 

 

유지어터라서 꼭 디저트를 멀리하는 건 아니고, 정~말 먹고 싶어 미치겠을 때 "입 터짐 방지용"으로 먹어주는 편이에요. 그래서 이 날은 고숩고 진한 라떼로 만족했습니다! 아이스 라떼 개인 카페도 잘하는 집은 뒷맛 텁텁함 전~혀 없고 원두 풍미가 진하고 맛있게 나요! 빨대를 꽂고 코를 대는 순간부터 너무 고소하고 맛도리 느낌이거든요! 화이트 커피(에스프레소에 우유가 첨가된)를 기본적으로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도 트키 도산 라떼는 맛있을 거예요! ㅎㅎ 정말 고소하고 진하고 무엇보다 양도 혜자스럽! 압구정로데오거리 강남에 압구정이라서 커피 가격 장난 아닌데.. 무난한(?) 가격에 맛있는 라떼를 마실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트키 바스크 치즈케이크 도전!

 

 

 

 

[아늑하고 편안하며 조용한 분위기의 서촌 카페 추천!]

- 서촌 베란다(Veranda)

 

 

 

 

* 본 포스팅은 순수 내돈내산 솔직 방문 후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