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여행 & 리뷰

[한남동 핫플] 보닐라 츄러스 한남 내돈내산 주말 웨이팅 후기 / 츄로101 강추!

by 허니바이브 2023. 12. 12.

 

 

 

 

 

보닐라츄러스 한남 1줄 총평(내돈내산)

왜 이렇게 비싸고, 대기까지 해서 먹는지 모르겠는 맛..ㅎㅎ

 

 

 

서울 3대 츄러스로 유명한 곳을 뽑자면 보닐라츄러스 / 압구정 미뉴트 빠비용/ 츄로 101. 개인적으론 이 3곳이라고 생각하는데요. ㅎㅎ 한남동(한강진역) 놀러 갈 때마다 런베뮤(런던베이글뮤지엄) 못지않게 웨이팅이 길고 심지어 주말에는 '오픈런'까지 하는 손님들이 많다는 보닐라츄러스에 방문했습니다. 저는 주말 오후 늦게 가서 그나마 6팀 정도 앞에 테이크아웃(포장) 고객 대기 중이라서 6분 정도 기다렸네요.

 

 

 

[보닐라 츄러스 한남점 영업 정보]

- 상세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12 1층

- 영업시간: 매일 12:00 - 20:30 (20:00 라스트 오더) 

- 보닐라 츄러스 한남 찾아가는 방법 : 6호선 한강진역 6번 출구에서 도보 약 5분(355m)

 

 

[보닐라 츄러스 한남점 주말 웨이팅 상황 - 내돈내산 방문 후기]

 

주말 토요일 오후 4시 50분(5시경) 기준 매장 이용 고객 14팀, 테이크아웃 포장 고객 7팀이었습니다. 보닐라츄러스 오픈했을 당시보다는 적은(?) 대기 인원수일 수도 있겠지만.. 처음 방문한 저에게는 나름 신선한 충격(?)이었어요. ㅋㅋ 런던베이글뮤지엄이야 워낙 안국, 도산, 새로 생긴 잠실타워까지.. '테이블링' 앱에도 몇 백 명씩 대기번호 받고 웨이팅 필수인 곳이지만.. "츄러스" 하나 먹자고.. 이렇게까지 기다릴 일인가 해서요.

 

보닐라츄러스 한남점 주말 웨이팅 후기 내돈내산 방문 후기

 

 

[보닐라 츄러스 한남 메뉴 및 가격]

 

- 오리지널 츄러스 6,000원

** 시나몬 파우더, 설탕이 표면에 뿌려져 있습니다. 플레인(베이식) 츄러스 원하신다면 빼달라고 따로 요청 필요! 

 

- 딥 초콜릿 츄러스 8,000원

 

플레인 츄러스가 따로 판매하지 않는다!그래서 설탕/시나몬 가루 빼달라고 요청을 하면 해주시는데다소 불합리한 구조... ㅠㅠ 플레인 츄러스 5조각(작은)에 8,000원이나 하다니 비싸다고 생각하며 먹었습니다.

 

보닐라 츄러스 오리지널 플레인 츄러스 5조각 포장 테이크아웃 내돈내산 후기

 

 

 

[보닐라츄러스 딥 초콜릿 츄러스 초콜릿 소스 후기]

 

꾸덕꾸덕 or 진하고 쫀쫀한 핫초코 딥핑 소스를 기대하셨다면 보닐라츄러스에서는 그 맛을 보실 수 없어요. ㅎㅎ 완전 초코시럽 액체처럼 흐물흐물했달까 물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츄러스에 찍어 먹기가 힘들었어요. 고루 묻혀 먹기도.. 그리고 소스 맛 자체도 굉장히 연하달까... 물 타서 재활용한 것인지... 이렇게 명성과 인기가 높은 보닐라츄러스인데도.. 츄러스 마니아로서 개인적으로 매우 실망스러웠습니다. 재방문의사 0! (매우 주관적인 개인의 의견입니다! ^^) 

 

** feat. 순수 개인적 의견으로 츄로 101 강추합니다!(정말 성수동 주민으로서 ㅎㅎ 자부심!)

 

보닐라츄러스 딥 초콜릿 츄러스 8천원

 

 

저녁에 밖에 앉아서 먹어서 사진이 비루하긴 한데.. ㅎㅎ 플레인(일반) 츄러스에 딥 초콜릿 츄러스에 세트로 나오는 딥 초코 소스를 찍어 먹었습니다. 츄러스 마니아로서 츄로101 성수점과 비교해 봤을 때.. 음 일단 따뜻하지 않고 "식은" 츄러스를 준 것에서 실망했고요. 즉석에서 튀겨주는 츄로101 츄러스가 너무 그리웠음. ㅠㅠ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주지도 않는 걸까요? 뭔가 미지근, 아니 차갑고 딱딱하고 식은 식감이라 아쉬웠습니다. + 초콜릿 소스도.. 생각했던 것보다 농도가 옅고 꾸덕하지가 않았어 실망스러웠어요. 

 

 

[보닐라 츄러스 한남점 내부 테이블/좌석 - 매장에서 먹는 경우]

 

매장은 그렇게 크지 않고 가운데 직사각형으로 긴 테이블 하나 있어서 다닥다닥 정신없는 분위기에서 앉아서 매장에서 드실 순 있고요. ㅎㅎ(저는 별로 선호하지 않음.) 아니면 밖에 웨이팅 고객과 섞여서 야외 베란다/마당? 같은 작은 공간이 있어서 거기 딱딱한 의자에 앉아서 츄러스 사진 찍고 바로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따뜻하게 먹고 싶다면 포장보다 바로 매장 안/밖에서 먹을 수도 있겠죠? 

 

 

 

 

 

보닐라츄러스 한남점_한남동 보닐라츄러스 매장 내부 인테리어 츄러스 모형 진열대 풍경

 

 

보닐라츄러스는 로고나 전체적인 브랜딩 이미지를 잘 잡은 것 같아요. 보닐라츄러스 한남점 내부 들어가 보시면 주문하러 줄 서는 곳 옆에 이렇게 츄러스 모형(?)도 디저트 쇼케이스처럼 예쁘게 잘 진열되어 있습니다. 뒤에 페인트통 같은.. 통조림 통 같기도 한 것들도 판매하는 것인지.. 먹는 건지 뭔지 잘 모르겠으나 그냥 색감이나 츄러스 진열 자체는 눈이 즐겁고 예뻤어요! ㅎㅎ

 

 

 

이렇게 딥 초코 소스 짜는 기계도 있더라고요. ㅎㅎ 신기해서 찍어 봤습니다.

 

 

 

* 본 포스팅은 순수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 *

 

 

 

[츄로101 성수점 - 성수도 츄러스 맛집 강추 방문 후기!]

 

2023.12.07 - [Reviews/여행 & 리뷰] - [성수동 블루리본 츄러스] 츄로101(CHURRO) 뚝도시장 - 즉석에서 튀기는 츄러스 맛집

 

[성수동 블루리본 츄러스] 츄로101(CHURRO) 뚝도시장 - 즉석에서 튀기는 츄러스 맛집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튀기는 블루리본 츄러스 맛집! - 성수동 유럽풍 테라스 카페 추천 성수동에서 유럽 포르투갈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와 유럽풍 테라스 카페 찾으시나요? 그럼 츄로101 추천

euphoria2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