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애드센스

[애드센스] PIN 번호 도착, PIN 번호 등록하기

by 허니바이브 2021. 4. 26.

 

 

 

[애드센스] PIN 번호/핀번호 등록하기 

 

 

안녕하세요, 허니 바이브입니다!

요즘 블태기인가요...? 뭔가 블로그 활동에 지쳐서 잠시 저에게 휴식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그래 봤자 고작 2, 3일 되었는데요. 지금 [임시저장]된 글만 몇 개인지... 근데 문제는 그 글들이 다 쓰다 말거나, 완성도가 떨어지는 것들이라서 선뜻 발행을 못 하고 있다는 점이네요 ㅜㅜ 블로그도 직장처럼 3, 6, 9 고비가 있는 건지..ㅎㅎ 3개월 차에 접어든 지금 조금 힘들어서 쉬던 와중에 오늘 갑자기 우편함에 딱!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메일이 도착해 있더라고요! 꼭 저더러 정신 차리라는 것 같았어요.ㅋㅋ 정말 1일 1 포스팅하시는 분들 리스펙 합니다!!

 

그래서 사실 웬만히 문제없고 비활성화된 블로그가 아닌 이상(?) 모두들 금방 받는다고 하는 PIN 번호(핀번호) 등록하는 방법을 공유하려 합니다. 우선 저는 한글로 주소를 입력했지만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무사히 도착했고요. 4월 12일에 발송해서 26일인 오늘 도착했으니, 거의 2주가 소요되었네요! (2~4주 소요된다고 함) 신기하게도 제 핀넘버는 숫자가 되게 규칙적으로 반복되는 구조라서 왠지 외우기도 쉽고 느낌이 좋습니다.ㅎㅎ(괜히 갖다 붙이기) 

 

 

그리고 다들 공통적으로 말씀하시는 배송 상태.. 역시... 똥망이었습니다. 너덜너덜 구깃구깃, 어차피 내용물은 없고 메일 1 통이라서 핀번호 확인만 하면 되는 것이라 그냥 찢어버렸습니다만... 기분 좋아지도록 새 것처럼 깨끗하게 올 순 없는 걸까요? ^^;

 

 

애드센스 PIN번호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애드센스 PIN 번호 소요 시간 - 2주만에 배송 완료 도착

 

많은 분들이 메일 안에 있는 1단계~4단계 복잡하게 따라 하다 꼬였다, 간단한 방법이 있다 하셔서 저는 바로 읽지도 않고 애드센스 관리자 화면으로 접속했습니다.

 

[ 할 일 ] > [ 청구소 수신 주소 확인 ] > [확인][PIN 입력 ]

 

 

우측에 파란색 글씨로 PIN 밑에 적혀 있는 숫자 6자리를 고대로 입력하시면 끝입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 기회는 3번 뿐이니 틀리지 말고 정확히 입력하세요!

아래와 같이 완료창이 발생하면 모든 절차 끝입니다. 간단하죠? (이 완료창은 잠시 후에 사라집니다!)

 

애드센스 PIN번호 인증

 

 

 

이제 수익금을 지급 받기 위한 1단계는 끝난 셈이네요. 100달러의 길이 멀고도 험하기에 아직 지급 계좌 설정과 외환 통장 만들기는 먼 일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