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 Drama/🎬 영화

[Movie 04.] 영화 돈 룩 업(Don't look up) 촬영 중인 티모시 샬라메와 제니퍼 로렌스

by 허니바이브 2021. 2. 9.

 영화 돈 룩 업(Don't look up) 촬영 중인 티모시 샬라메와 제니퍼 로렌스

- 2021년 중 넷플릭스 공개 예정! - 

 

 

* 정보 및 줄거리

넷플릭스 신작  2021년 공개 예정인 Don't look up은 미국의 정치 풍자 재난 영화로, 애덤 매케이가 각본과 감독, 스콧 스터퍼가 제작에 참여하였다. 제니퍼 로렌스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필두로 크리스 에반스, 케이트 블란쳇, 메릴 스트립, 티모시 샬라메, 롭 모건 등이 출연한다. (근데 구글 영화 설명에 아리아나 그란데 사진이 있는데 ost 참여겠죠.. 설마 출연?)

 

* 기대평

제니퍼 로렌스와 티모시 샬라메의 조합이라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까지..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두 할리우드 배우가 드디어 한 스크린에서 만났네요!!

게다가 저작권 신경 쓰거나 dvd 발매 기다리지 않아도 넷플릭스에서 고화질로 쉽게 볼 수 있다고 하니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합니다!!

 

무슨 내용인지 전혀 감은 안 오지만 현재 트위터 및 인스타에 핫한 티모시와 제니퍼의 키스신 촬영 장면 사진들이

떠돌고 있는 것을 보니 현실은 맞는데, 영화를 보기 전까지는 도저히 실감이 안 날 듯합니다. 후들후들

 

촬영 현장 사진들만 보면 티모시가 뭔가 부랑자, 떠돌이 청년 같은 느낌에

제니퍼도 머리 염색한 것 하며, 스모키 메이크업처럼 강렬한 화장이 약간 노는 언니 느낌이랄까 범상치 않은 느낌이 듭니다.

언더(하층민) 이야기가 될 것 같은..? 제 추측에 불과하고요. 더 정보가 나오면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 근데 티엠아이 여담이지만.. 왜 "나이 차이"가지고 뭐라고 하는 말들이 많은 것이죠? 서양 사람들은 우리나라보다는 나이나 연상연하에 있어서 개방적(?)이라고 생각했고, 실제로 영국 살 때도 실감했던 바인데.. 트위터나 SNS에 제니퍼 로렌스가 너무 늙었다(She's too old)

이런 댓글들이 많아서 좀 충격을 먹었습니다..

티모시 샬라메도 이제 결코 어린 나이가 아니라서요! 95년생 (27살, 만 25세)이고, 제니퍼 로렌스는 5살 연상, 90년생(만 30세)인데요.

저는 별로 큰 나이차도 아니고 무엇보다 연기력이 오스카급으로 출중한 그들이라서, 비주얼 적으로 케미까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10살~20살 연상연하까지도 흔한 영화나 드라마 세계에서는.. 상당히 양호한.. 약간 선후배 느낌 정도의 나이차라고 생각합니다만.

 

 

(+ 4일 전쯤 제니퍼 로렌스가 촬영 중 부상을 입었다는 안타까운 기사가 있었는데 다행히 회복 중이라고 하네요!)

 

돈 룩 업

 

티모시 샬라메
미소가 예쁜 티모시 샬라메와 제니퍼 로렌스
영화 don't look up넷플릭스 돈 룩 업
넷플릭스 영화 돈 룩 업 촬영 중인 티모시 샬라메 , 제니퍼 로렌스

 

반응형

댓글